솔직함을 담아, 리뷰

엠브레인 패널파워 2년! 솔직 후기와 추천인 정보, 꿀정보 공유합니다.

life camp 2022. 2. 22. 20:02
반응형

앱테크가 한참 대세일 때 시작했던 엠브레인 패널파워

사용자가 간단한 설문조사를 하고 적립금을 받는 방식인데, 2년동안 엠브레인을 하면서 느낀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먼저 추천인 정보부터 공유하고 가겠습니다.

가입하실 때 추천인으로 on89 입력!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 적립금을 받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앱테크로서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돈 번다는 생각보다 여러가지 설문조사를 시간 날 때마다 틈틈히 하면서 가끔 한번씩 보면 생각보다 많은 적립금이 쌓여있는게 보이더라고요.

 

약 8만원의 적립금을 모아 인출했다.

 약 2년 정도 틈틈히 설문조사를 하면서 총 8만원 정도를 모았습니다. 여기에는 좌담회는 포함안됐다는 사실. 엠브레인 앱에 좌담회를 참여할 수가 있는데 건당 3만원에서 10만원까지 다양하니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해보시길 바래요. 저는 거리상 못해봐서 너무 아쉽습니다.

 

가입시 추천인 정보 입력도 적립금이 쌓입니다. 1,500원 정도 쌓이는 것 같은데 이벤트에 따라서 3천원까지 쌓입니다.

 

설문조사의 경우 작게는 300원에서 크게는 5천원 이상까지하는 설문조사가 있는데, 저는 300원 짜리는 거의 안하고 천원 이상의 설문조사를 주로 시행했습니다. 핸드폰으로 하는 것도 편하긴 한데 저는 별도로 메일로 발송을 받아서 설문조사를 하는게 편하더라고요. 메일 확인하면서 설문조사 해달라고 메일 와 있으면 적립금 보고 괜찮다 싶으면 잠깐 짬내서 했습니다.

 

설문조사는 금액별로 다르지만 보통 3분에서 10분까지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 설문 내용은 제품이나 서비스 등 우리가 일상에서 사용하는 것들에 대한 설문조사가 많고, 중간중간에 심리검사 같은 설문조사 등 그 폭이 다양합니다. 물론, 설문조사 대상자가 되어야 가능합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이걸로 돈을 엄청 벌겠다는 것보다 가끔 생각날 때마다 한번씩 틈틈히 하면 좋습니다.

저도 아무생각없이 큰 적립금 위주로 했더니 금방 적립금이 쌓이더라고요. 조금 더 열심히 했더라면 10만원은 훌쩍 넘기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제 후기가 도움되셨길 바라며 궁금하신 점은 덧글로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엠브레인 처음 시작할 때 꿀팁들이 궁금하다면?

2021.05.02 - [솔직함을 담아, 리뷰] - 엠브레인 패널파워 솔직후기! 앱 테크로 어떨까요?

 

엠브레인 패널파워 솔직후기! 앱 테크로 어떨까요?

엠브레인 패널파워라고 들어보셨나요? 사용자가 설문조사에 답변을 하면 그에 맞는 수수료를 지급하는 어플입니다. 기업에서 엠브레인에 설문조사를 의뢰하고, 엠브레인은 기업에서 요구하는

pointofvieww.tistory.com

 

반응형